본문 바로가기
성 스토리

여성들은 8분이상 성관계를 원할까요...????

by 별동별 2014. 3. 3.

여성들은 왜? 8분이상 성관계를 원할까?

 

여성학자 마리 고프에 의하면 성교 때 항상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여성은 전체의 25%정도이고 가끔 오르가슴을 경험하는 여성은 37%,

 

한 번도 오르가슴을 경험하지 못한는 여성이 무려18%에 이른다.

 

킨제이 보고서에 의하면 결혼생활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여성은 전체적으로 60%에 불과한 것으로 돼 있다.

 

한국 여성들의 오르가슴에 관해서는 연구보고서가 없는데, 한국도 별반 다르지 않다는것이 일반적인 견해이다.

 

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시기를 결혼일자와 비교해 체크한 다만 박사의 연구보고서를 보면 최초의 성교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는

 

여성은 24%, 수주일이 지난 후 알게되는 여성이27%, 1개월에서 1년 사이에 느끼는 여성이 26%. 1년 이상 지나서야 알게되는

 

여성이 16%, 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 여성은 7%에 이른다고 되어있다.

 

성적 자극이 부족하면 오르가슴을 느낄 수 없기에 성교시간에 착안해 오르가슴 출현의 차이를 연구한 학자들이 많았는데,

 

그 중에서 피셔 박사의 연구를 보면 여성이 오르가슴에 이르는 데는 최소한 8분이 소요된다고 되어있다.

 

오르가슴의 횟수도 차이가 많아 4시간 동안에 100~200회, 20분 동안에 15~20회의 오르가슴 사례도있다.

 

최근 발표된 섹스보고서에 의하면 1회 성교에서 7회정도 오르가슴을 느끼게 되면 더 이상의 성욕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만족한다고한다.

 

오르가슴 지속 시간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가 있었는데, 피셔 박사에 의하면 보통의 경우 6~10초간 높은 흥분이 지속된다고한다.

 

개인차가 있어 30초동안 오르가슴을 느끼기도하고 1~2초에 불과한 여성도 간혹있다고한다.

 

여성들의 오르가슴은 어떤 남성과 섹스를 하느냐에 달려있다.

 

모든 여성들이 오르가슴을 맘껏 느끼면 좋겠지만 그러지못한 여성들이 더 많다.

 

성욕이 해결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며, 괜히 변덕을 부리고 짜증을 내는 일도 생긴다. 그런 변덕스러운 심리가 인간관계를 불편

 

하게 만들 수 있다.

 

 

댓글